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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BEST 10

  • [공통] 반품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[온라인 반품 신청]

    1. 반품 신청 :  [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취소/교환/반품 신청] 또는,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 완료일시 기준 7일 내 반품 신청 가능합니다. 

    2. 수거 방법 : 상품의 텍제거 및 훼손/오염(브랜드박스, 브랜드사 폴리백, 상품 구성품 포함) 없는 상태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구매내역서와 함께 택배 박스로 2중 포장하여 준비해 주시면 반품 접수일 기준 7일 내 한진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제품 회수할 예정입니다. 

    3. 반품 배송비 : 택배비는 반품신청시 결제해 주셔야 하며, 변심에 의한 반품은 총 5,000원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왕복 택배비 : 최초 발송 배송비(2,500원) + 반품 회수 배송비(2,500원) = 총 5,000원)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입점사의 경우 입점사별 배송비가 다를 수 있으며, 타 택배 이용 시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 

    4. 환불 : 반품하신 제품 당사 물류/매장으로 입고 된 후 검수 기간을 거쳐 반품완료처리가 진행되며
                환불의 경우 대략 반품완료처리 기준 3~7일 정도 승인 취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    [오프라인 매장 반품 신청]

    1. 반품 신청 : 상품의 텍제거 및 훼손/오염(브랜드박스, 브랜드사 폴리백, 상품 구성품 포함)없는 상태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구매내역서와 함께 지참하여 별도의 반품신청 없이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. (사은품 있을 시 포함)

    2. 환불 처리 :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반품의 경우 별도의 반품 배송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매장 방문 반품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 내 반품 완료처리가 진행되며,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 환불의 경우 대략 반품완료처리 기준 3~7일 정도 승인 취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[공통] 교환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[온라인 교환 신청]

    1. 교환 신청 : [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취소/교환/반품 신청] 또는,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완료일시 기준 7일내 교환신청 가능 합니다. 

    2. 수거 방법 : 상품의 텍제거 및 훼손/오염(브랜드박스, 브랜드사 폴리백, 상품 구성품 포함)없는 상태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구매내역서와 함께 택배박스로 2중 포장하여 준비해 주시면 교환 접수일 기준 7일이내 한진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제품 회수 할 예정입니다. 

    3. 교환 배송비 : 택배비는 교환신청시 결제해 주셔야 하며, 변심에 의한 교환은 총 5,000원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왕복 택배비 : 최초 상품 회수 배송비(2,500원) + 출고 배송비(2,500원) = 총 5,000원)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입점사의 경우 입점사별 배송비가 다를 수 있으며, 타 택배 이용 시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 

    4. 교환 상품 출고 : 반품하신 제품 당사 물류/매장으로 입고 된 후 검수 기간을 거쳐 이상 없을 경우 교환 제품 출고 준비를 하게되며 교환 제품 재고 있을 경우 출고가 진행 되나 재고 부족의 경우 부득이 반품으로 진행 됩니다. 

    [오프라인 매장 교환 신청]

    1. 교환 신청 : 상품의 텍제거 및 훼손/오염(브랜드박스, 브랜드사 폴리백, 상품 구성품 포함)없는 상태로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 구매내역서와 함께 지참하여 별도의 교환신청 없이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. (사은품 있을 시 포함) 

    단, 매장 교환시 1회만 교환가능 합니다.
    동일 제품의 사이즈만 재고 있을 경우 교환 가능하며, 색상변경 및 타 상품 변경 불가합니다.
    입점사 상품의 교환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[A-RT] 가까운 매장을 찾고 싶어요.
   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가까운 매장 찾기 이용 시 위치 기반 서비스 제공되어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[A-RT] 매장 재고 알고 싶어요.
    홈페이지 상품 상세페이지 사이즈 하단 [매장별 재고 조회]를 통해 매장 재고 보유 현황 조회 가능합니다. 
    단, 실시간 상품 판매 등으로 이용 시 참고 바랍니다.
  • [A-RT] 매장에서 구매 후 택배 발송해 준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어요.
    상품 수급 등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    구매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제품 발송 등 내용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[공통]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기프트카드 등록 했는데 조회가 안되요
   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교환권은 온라인에서 MMS 기프트카드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합니다. 
    교환 시 필요한 인증번호는 문자로 개별 발송됩니다.

    인증번호 문자 수신 받지 못하셨다면,
    카카오톡 교환권 번호 (12자리) 및 기프트카드번호 (16자리)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[공통] 기프트카드 잔액을 현금으로 환불 받으려면 얼마나 사용해야 하나요?
    잔액 환불은 60% 이상 (1만원권 80% 이상) 사용 시 나이스정보통신 홈페이지에서 현금 환불 가능합니다.
  • [공통]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/반품 가능한가요?
    상품의 텍제거 및 훼손/오염(브랜드박스, 브랜드사 폴리백, 상품 구성품 포함)없는 상태라면
    배송완료일시 기준 7일 내 구매내역서 지참하여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 

    단,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하는 경우 1회만 가능하며, 이후 온/오프라인 추가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
  • [공통] 같은날 주문했는데 배송이 따로 왔어요
    동일 주문번호 1족 이상 구매 시 재고 수량에 따라 출고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  • [공통] 신규가입 5,000 포인트 지급되지 않았어요
    신규 가입 시 지급되는 가입 축하 포인트의 경우 최초 1회만 적립됩니다. 
    가입 축하 포인트 미 지급 시 기 가입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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